마이너리그 야구가 새로운 로고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야구 베팅 팬들에게는 그 실루엣이 익숙합니다. 파란색 색상의 메이저 리그 야구 로고처럼 보입니다. 게다가 별이 4개나 있습니다. 게다가 MiLB 버전에는 MLB 로고에서 볼 수 있는 야구공이 없습니다.
마이너리그 야구에 따르면, MLB 엠블럼의 이러한 사용은 새로운 MLB 선수 개발 리그 시스템의 일부로서 MiLB와 MLB 간의 영구적인 관계를 상징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전 마이너 리그 야구 디자인에서 유일하게 남은 요소는 로고 오른쪽에 있는 4중주 별입니다. 이 스타들은 루키 A부터 트리플 A까지 마이너 리그 야구의 네 가지 등급을 나타냅니다. 별이 4개 남아 있더라도 더 이상 타자 주위에 아치형이 아닌 대각선에 배치됩니다.
마이너리그 야구의 새로운 로고
마이너 리그 야구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야구의 풍부한 역사를 인용하여 투톤 파란색 배색의 기원을 설명합니다. 야구에 내기하는 사람들은 마이너 리그가 더 밝은 색상이 야구를 상징한다는 것을 추가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선수들의 희망찬 미래. 또한, 더 깊은 파란색이 제공하는 높은 대비로 인해 별이 더욱 눈에 띄게 됩니다.
프로야구 100주년이 되는 해인 1969년, MLB는 제리 디올가 제작한 현재 상징적인 배터맨 엠블럼을 선보였습니다, 30개 클럽 모두의 유니폼에 착용했습니다.
또 다른 창의적인 로고 컨셉이 도도새의 길을 가는 것을 보는 것은 불행한 일이지만,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엠블럼의 성공을 부정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나는 그러한 문제에 관해 소수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MiLB 엠블럼이 새겨진 야구 모자를 쓰고 있는 선수와 팬을 보는 것이 항상 재미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라스베거스에서 열리는 2023년 트리플A 내셔널 챔피언십 게임에서 마이너리그 야구는 토요일에 공식적으로 새로운 로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마이너 리그 야구 경기에 베팅하기 전에 일반적인 야구 베팅 실수. 그렇게 하면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마이너 리그 야구 경기에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