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NFL 뉴스에서 샌프란시스코 포티나이너스는 키미 가로폴로를 내보내는 과정에 있습니다. 쿼터백은 이제 다음 시즌을 위한 트레이드를 시작할 수 있는 공식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팀은 그가 여전히 어깨 부상에서 회복하고 있기 때문에 QB로의 트레이드를 주저할 것입니다. NFL에 내기하는 사람들은 그가 다음에 어디로 갈지 궁금해합니다.
그러나 한국 스포츠 베팅 사이트를 사용하는 많은 베터는 초기와 현재 NFL을 추적할 것이며 가로폴로를 보고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여전히 49ers와 훈련 중입니다. 가로폴로는 또한 팀과 함께 trin에 대한 허가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곧 훈련 캠프에 대해 모두보고 할 것입니다.
49ers와 지미 가로폴로
가로폴로의 수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의 계약에는 샐러리 캡이 2,695만 달러입니다. 49ers는 그를 원하는 팀으로 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어느 팀이 그를 데려오든 2022년 보장되지 않는 급여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QB와 연장 협상을 통해 급격한 타격에서 급여 상한선까지 조금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미식축구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이 토론에서 많이 등장하는 한 팀은 시애틀 시호크스가 되십시오. 그러나 현재 팀에는 현재 계약을 따를 수 있는 샐러리 캡이 없기 때문에 이것은 다소 불가능합니다. 클리블랜드 브라운은 여전히 4,900만 달러의 캡 공간이 있기 때문에 그의 전체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선수 중 한 명이 징계를 받기 전까지 브라운스가 그를 영입할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가로폴로의 부상을 제외하고 캡 공간의 절반 이상을 포기하는 것은 브라운스에게 큰 문제입니다.